100% 리얼동영상 후기

* 후기 작성 시 아토피/여드름 등의 병명 언급 혹은 심한 병변부위 영상 또는 사진은
의료기기 오인 가능성이 있으니 배제하여 작성부탁드립니다.

엄마로써 매우 뿌듯한 선물을 준것 같아요
차승희 조회수:1081
2017-03-15 00:16:44
아토피가 심한 저의 9살 된 아들의 플라베네 사용후기 올립니다. 구입은 올해 1월 중순 정도 되고요. 구입하게 된 계기는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프로그램에서 피부가려움이라는 주제가 나오길래 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지켜보던 중 최근 플라즈마를 이용한 기기가 아토피 피부에 효과있다는 얘기를 접하고는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플라베네를 찾게 되었습니다.
저의 아들은 태어나 태열이 심했는데 좀 크면 낫겠지 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고 온 몸이 다 붉으락했고 밤마다 가려움에 아이는 괴로워했습니다. 아이를 낫게 하기위한 나름의 많은 노력이 있었지만 큰 효과는 못 보았습니다. 낮에는 괜찮은데 밤만 되면 아이가 가려워 하여 어쩔 수 없이 어릴 때부터 항히스타민을 계속 복용하였습니다. 아이가 말길 알아들을 나이가 들자 긁지 말라고 얘기도 하였지만 아이가 자기피부를 밤마다 새벽마다 벅벅 긁어대는 소리에 엄마인 저는 거의 매일 깨어서 달래고 알로에 바르기도 하고 찬 거 갖다대면 가려움 덜 느낀다해서 찬물, 냉팩 등을 해주는등 참으로 힘든 시간을 계속 보내던 중이었습니다. 초등학교 들어가고 크니 많이좋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밤마다 가려워 하기에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도무지 원인을 모르겠으니 더 답답했지요.
이제는 플라베네 쓰게 되면서 긁음으로 인해 아이의 손톱자극이 남긴 진물과 피로 인해 지저분해진 내복을 이제는 보지 않아도 된다는 기쁨을 알려드리고 싶어 긴 글을 올립니다. 동영상에 올린 부위는 아이의 다리 뒤쪽 접힌 부분에 제품을 쓰는 모습을 올린거구요, 플라베네 쓰기전까지는 접힌 부위는 거의 피나고 붉고 진물이 끊이지 않던 부분입니다. 화면에 잘 보시면 상처났던 부위가 새살이 돋아나고 있고 매끄러워져있음을 보실 수 있어요. 이 제품을 본격적으로 쓴건 2월 말부터인데요. 제품사용하고 나서 꼭 보습제 발라주었읍니다. 긁는 증상은 줄었고 긁더라도 플라베네사용하고 나서는 상처가 잘 안나더라구요. 처음 구입할 때는 가격때문에 남편에게 사자고 말하기가 조심스럽고 반신반의했는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니까 요새는 본인이 자발적으로 밤마다 아이에게 플라베네를 정성껏 사용하고 보습제도 꼼꼼히 발라주고 있답니다.
제가 이제품을 써보고 아이의 피부상태가 좋아지니 즐거운 마음으로 후기를 올립니다.